가. 입시요강 모집단위의 학과에 전공이 별도로 명시된 경우 전공 명칭을 선택하여야 한다. 나. 지원자의 전화번호는 입학전형 기간 중 신속히 연락할 수 있도록 정확하게 기재하여야 한다. 다. 제출서류 우편 발송 시 접수기간 마감일 17:00 이전 소인된 서류에 한함 라. 제출된 서류는 정정 및 반환하지 아니한다. 마. 전형기간 중 수험생에게 알리는 공지사항(면접일시, 합격자 발표, 등록금고지서 교부, 등금납부등)은개별통지하지않고 본 대학원 홈페이지 (http://rehabgrad.daegu.ac.kr/) 에 게시한다. 바. 구비서류 미제출자, 면접고사 결시자 및 과락자, 등록확인예치금 미납자 등은 불합격 으로 처리한다. 사. 제출서류의 지연도착 및 미비, 원서 입력 및 기재상의 착오, 주소 또는 연락처의 불분 명으로 인하여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본 대학원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. 아. 원서기재 사항(학력 및 성적 등)이 사실과 다를 경우(기재 사항 변조)와 부정 행위 등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 또는 입학한 사실이 확인될 때는 합격 또는 입학 허가를 취소한다. 자. 입학금 및 수업료는 2013학년도 등록금이 확정되지 않았으므로 등록확인예치금을 납부 한 후 본 등록기간(본 대학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고)에 차액을 납부하여야 한다. 차. 등록포기 및 납입금 환불시 "대구대학교 납입금에 관한 규정에 의거" 수업 일수에 따 라 일정금액이 공제되고 환불되므로 유의해야 한다. 카.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학원 종합행정실(☎053-850-5034)에 문의하거나 본 대학원 홈페 이지(http://rehabgrad.daegu.ac.kr/)를 참조 한다. 타. 요강에 명시하지 아니한 사항은 본 대학원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. |